이웃과 더불어 아름다운 세상을 열어가는 첫걸음입니다.
사업, 상품, 경영 전략 강화를 통해 회사 Vision 제시, 상품 경쟁력 강화, 고객가치 충족 제시
-
- 사업전략
Business Planning
- 사업 정보 관리(시장, 기술Trend 분석)
- 시장조사 및 시장성 분석
- 원가 및 수익율 분석
- 각 상품별 협업체계 강화
- 마케팅 계획 및 진행 관리
- 영업력 강화를 통해 시장확대
-
- 상품전략
Product Planning
- 상품기획
- 특허 및 인증 관리
- 개발관리(SW/HW)
- 검증 프로세스 관리
- 생산수량 및 일정관리
- 고객 불만사항 및 개선사항 관리
- 차기 제품 개발 기획
-
- 경영전략
Strategic Planning
- 회사 사업에 대한 방향성 제시(친환경, 위생사업)
- 회사 중장기 사업기획(과제발굴)
- 사업별 방향성 제시 및 목표 관리
- 전략적 제휴 및 계약 관리
- 사업기획 및 상품기획
3대 전략
- Biz Strategic Planning / Communication / Cooperation
- 회사 Vision 제시
- 상품 경쟁력 강화
- 고객 가치 충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