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더 밝은 미래를 창조하기위해 늘 준비하고있습니다.
창의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더 밝은 미래를 창조하기위해 늘 준비하고있습니다.
스페이스링크(대표 양희식, www.jangpoong.com/www.spacelink.co.kr)는 지난 10년간 위성 및 통신시스템분야에서 검증된 기술력과 인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주요 통신 업체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축적된 위성 및 통신 시스템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기역학 분야에 도전하여 6년 전 국내 에어 핸드드라이어 업계에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다.
스페이스링크, "진입장벽 높은 유럽 시장 진출...100만 달러 MOU 체결"
[위클리공감]은 2016년 6월 14일자로 "진입장벽 높은 유럽 시장 진출...100만 달러 MOU 체결" 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 위클리공감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행하는 정책 주간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rea.kr/policy/diplomacyView.do?newsId=148816834&call_from=naver_news
스페이스링크(대표 양희식)가 내달부터 자사 핸드 드라이어 ‘바이오장풍’의 위생 관리를 돕는 클리닝 서비스 키트를 판매한다. 이 서비스는 관리 소홀로 발생할 수 있는 공중 위생 문제를 해결해 준다. 일상적인 점검을 비롯해 소모품 교체·살균·소독을 현장에서 바로 가능하다.바이오장풍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우선 판매한다. 스페이스링크는 사전 관리 서비스(BS) 도입으로 제품 관리의 중요성을 높여왔으며 클리닝 서비스 키트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 서비스 센터를 설치해 제품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이스링크 측은 “바이오장풍은 친환경 위생제품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제품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며 “제품 관리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등 사후 서비스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